원래는 잡담 자체를 안썼는데 이번에 우아한테크코스를 도전하면서 목표가 있으면 좋을것 같아서 시작해봅니다 :)

사실 12월 17일에 다른 학교 시험이 두개나 예정이라 무조건 합격보다는 성장을 우선으로 도전해보려고 해요

사실은 그것도 김치국인게 12월 14일에 우선 프리코스에 대한 1차합격을 통과부터 하고 고민을 하는게 맞으니까 하나씩 해보려고 합니다.

클린코드와 객체지향에는 계속 관심이 많았지만, 사실 써볼 기회도 많이 없었고 계속해서 써보려고해요

내일 프리코스에 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고 하는데 하필이면 시험인지라 아쉽지만, 녹화방송으로보고 내일부터 열심히 써보려고합니다.

계속해서 프리코스에 관한 1일 1블로그로 내가 코드를 짤때 생각 했던것을 올리려고 하는것 만해도 그 당시에 어떤 생각을 가졌는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프리코스에는 이전 기수와 다르게 코딩테스트가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신청하는데 다같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라고 할뻔했습니다... 안타깝게도 바로바로 블로그 포스팅은 주차가 끝난 뒤에 하면 좋겠다고 우아한테크코스 프리코스 OT에서 언급을 했기 때문에 목표를 새로 정하려고 합니다!!

기능 별로 커밋을 하기 때문에 1일 1커밋을 목표로 달리고, 1주차가 끝나고 그 동안 모았던 블로그글을 Notion으로 정리해놓고 한번에 올릴겁니다!!!

이번 기회로 많은 배움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 합격보단 성장을 목표로 달리겠습니다!!

+ Recent posts